교육자료실

병원간호사회

6

탑메뉴

메인메뉴

퀵메뉴 바탕

본문내용

수강도우미

교육 및 학습에 대한 사이트 이용안내를 확인하세요.

학습지원센터

홈교육과정안내수강도우미

사이트 이용안내

로그인

  • ▶사이트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는 로그인 정보가 필요합니다.
    ▶ 회원가입 시 발급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※ 병원 단체 수강의 경우, 별도 회원가입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    (단체 수강 시, 계정을 모르시는 경우 1577-0264(Help Desk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)
과정 검색 및 선택
  • ▶ [교육과정안내 > 수강신청]에서 원하시는 강좌를 선택합니다.
    ▶ 과정명을 클릭하시면 강의맛보기와 강의계획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▶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수강과목 및 학습기간 설정
  • ▶ 선택 강좌의 학습시작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 반드시 학습기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▶ 오늘 날짜를 학습시작일로 지정하는 경우, 결제가 완료된 시점부터 학습이 시작됩니다.

수강료 결제
  • ▶ [주의!] 결제 처리 중에는 새로고침이나 페이지이동을 하지 마십시오.
    ▶ [주의!] 결제 후 수강이 시작된 경우,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    ▶ "결제완료" 및 "수강신청 완료" 메시지를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병원(단체) 수강신청 안내
  • ▶ 수강신청기간: 전월 1일~20일 / 개강일: 매월 1일 개강 (*변동 가능)
    ▶ 수강신청 및 교육절차: [회원가입 및 수강신청 일괄등록]→[위탁계약서 작성 및 발송]→[개강]→[수강료 결제]→[수강]→[수료통보]
    ▶ 기타사항: 위탁계약서는 대표의 직인날인 후 팩스로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.(Fax.02-757-9785 병원간호사회 사이버교육실 운영담당자 앞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