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자료실

병원간호사회

4

탑메뉴

메인메뉴

퀵메뉴 바탕

본문내용

null

병원간호사회 사이버교육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소개

홈nullnull

인사말

병원간호사회는 병원 간호사업 향상을 위한 연구와 지식의 보급, 회원의 권익 옹호 및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며,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1975년 창립되었습니다.

 

3년 이상 계속된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도 의료전문직인 간호사는 의료환경 변화에 스스로를 준비하여 국민건강의 옹호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자기개발을 하여야 합니다.

이에 병원간호사회는 간호사들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병원간호사회 사이버교육실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.

병원간호사회 사이버교육실은 간호사뿐만 아니라 미래의 간호사인 간호학 전공학생들도 스스로 필요한 교육프로그램을 선택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하여 간호사로서의 자질을 함양할 수 있도록 교육의 기회를 확대하였습니다.

병원간호사회 사이버교육은 총 23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, 임상경력이 풍부한 강사진들이 병원현장에 꼭 필요한 내용으로 교육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며 체계적으로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.

병원간호사회 사이버교육실은 교육자들에게 교육관련 정보 이외에도 많은 간호정보를 제공하여 간호사로서의 자긍심과 전문성을 높이고, 보람찬 간호현장과 간호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많은 도움을 주고자 하며 앞으로도 병원간호사들에게 유용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습니다.

국민에게 사랑받는 간호사, 국민과 함께 할 간호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인사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