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이트 이용안내 수강신청 방법 수강방법 로그인 ▶사이트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는 로그인 정보가 필요합니다. ▶ ___※ 병원 단체 수강의 경우, 별도 회원가입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 (단체 수강 시, 계정을 모르시는 경우 1577-0264(Help Desk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) 과정 검색 및 선택 ▶ [교육과정안내 > 수강신청]에서 원하시는 강좌를 선택합니다. ▶ 과정명을 클릭하시면 강의맛보기와 강의계획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▶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 수강과목 및 학습기간 설정 ▶ 선택 강좌의 학습시작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 반드시 학습기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▶ 오늘 날짜를 학습시작일로 지정하는 경우, 결제가 완료된 시점부터 학습이 시작됩니다. 수강료 결제 ▶ [주의!] 결제 처리 중에는 새로고침이나 페이지이동을 하지 마십시오. ▶ [주의!] 결제 후 수강이 시작된 경우,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 ▶ "결제완료" 및 "수강신청 완료" 메시지를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병원(단체) 수강신청 안내 ▶ 수강신청기간: 전월 1일~20일 / 개강일: 매월 1일 개강 (*변동 가능) ▶ 수강신청 및 교육절차: [회원가입 및 수강신청 일괄등록]→[위탁계약서 작성 및 발송]→[개강]→[수강료 결제]→[수강]→[수료통보] ▶ 기타사항: 위탁계약서는 대표의 직인날인 후 팩스로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.(Fax.02-757-9785 병원간호사회 사이버교육실 운영담당자 앞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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